HOME 회원로그인 회원가입
괌드림다이브 카페
제목 너무 늦은 후기ㅎ3ㅎ
작성자 박다
안녕하세요~


작년 3월 체험하고 갔던 사람입니다!
올해 9월 중순쯤 다시 체험하고자 사진을 받았던 메일을 통해 문의를 드려 홈페이지를 알게됐어요!!


그래서 이용후기 게시판이 있는것도 몰랐어요ㅠㅠ..
그래서 늦게나마 후기를 좀 남길까해서요!!!!!


진짜 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, 하나부터 열까지
섬세하게 챙겨주셨어요!! 저희는 그 한국...사장님...성함을 몰라서ㅠ..
그분이 인솔해주셨는데 인원이 저랑 제 친구 밖에 없어서 너뭌ㅋㅋㅋ재밌게 놀다왔어요


사진도 엄청 많이 찍어서 보내주셨고(유료!!!)
진짜 너무 재밌는 체험이었어요!!


사실 2년전에도 괌에서 체험 다이빙을 진행했었는데 그때도 물론 재밌었지만.
여기서 한거랑은 비교도 안되게..약간 음 그랬었어요!!!


그래서 올해 또 가려고 예약하러 들어왔습니다 :)
진짜 재밌고 물고기 짱많고 물 안에서도 이상징후가 보이면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체크해주셔서
무섭지 않게 재밌게 놀았던거같아요!!!!
사장님은 역시 경력이 어마어마 하시다보니 제 표정만 봐도 무슨 문제가 있는지 바로 알고계시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


계속 괜찮냐고 물어봐 주시고!! 사장님은 제가 기억이 안나실테지만 가서 엄청난 아는척을 시도할거니까
기다리고 계시면 감사하게씀니닿ㅎㅎㅎㅎㅎㅎ


다들 여기서 체험 다이빙 하세여!!! 짱 친절하고 짱 착하셔요 ㅎㅎㅎㅎㅎㅎ(짱재밌는건 기본!!!!)
작성일자 2020-02-11
조회수 49
추천수 7
이름 비밀번호



* 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: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
공지 사진에 관한 문의는 문의게시판에 부탁드립니다. 괌드림다이브 2016-06-27 3639
공지 이용후기- 즐거웠던 추억을 나누어 주세요~ 괌드림다이브 2014-10-14 1593
227 너무 늦은 후기ㅎ3ㅎ 박다 2020-02-11 48
226 완전 좋았어요~~~~ nwn123 2019-07-12 437
225    RE: 완전 좋았어요~~~~ 괌드림다이브 2019-07-18 191
224 오픈워터 다이버가 되었습니다. ijawa88 2019-05-01 312
223 오랜만에 한 다이빙~♡(체험다이빙 후기) 곽미라 2019-02-22 466
222 제 인생에 멋진 경험을 하고 갑니다^^ 주정선 2019-01-31 331
221 괌에서 가장 멋진 추억 체험다이빙 장이건 아빠 2019-01-24 317
220 괌 펀다이빙 가실분 여기로 가세요. 정승환 2019-01-16 1141
  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   10     
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